본문 바로가기

[MEDIA::미디어]/방송/연예

개그콘서트의 '연예개' 브라우니, 첫 싱글앨범 발매 :: 곡제목은 '브라우니'

반응형

최근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정여사'를 통해서 여성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브라우니', 생명이 있는 건 아니지만 개그맨 정태호의 능글맞은 연기 덕에 생명이 있는 개그맨 들보다 더 인기가 많죠 혼자 쓰는 대기실 까지 있을 정도니 말 다 했습니다.




개인 대기실 까지 있는 브라우니 - 출처 : 개그맨 정태호 트위터


그런 그(?)가 이번에 가수로 데뷔! 첫 싱글앨범을 발매 했다는 군요.ㅋㅋㅋ 에이... 설마 설마 해서 멜론에 접속해서 '브라우니'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멜론에서 '브라우니' 검색결과 - 출처 : http://www.melon.com


오! 맙소사 ㅋㅋㅋ 물마시다가 뿜을 뻔 했습니다. 

이게 뭔가 하고 쳐다보니 기획사가 무려 "기회주의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런 기회주의 견(犬) 같으니라고 ㅋㅋㅋ 아티스트 성별이 남자라고 되어 있는데 정작 노래를 들어보니 여자목소리군요... 


중성화 수술이라도 받은 걸까요....?


유투브에서 검색을 해보니 뮤직비디오도 있더군요. 한번 감상해 보도록 하자구요 ^^ㅋㅋㅋ




연예개 '브라우니'의 첫 싱글앨범 '브라우니' - 출처 : 로엔엔터테인먼트(유튜브)


누구 아이디어 인지 참 좋네요ㅋㅋㅋ 근데 뮤비에는 정작 개콘 '정여사' 코너의 송병철, 김대성, 정태호는 안나오고 왠 처차들만 나오는 군요. 뮤비 마지막에는 브라우니가 해외 활동을 위해서 미국으로 떠났답니다.ㅋㅋㅋ


아무튼 진정한 개(犬)가수의 탄생이군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