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생활]/이것저것 맛보기

작년 겨울부터 지금까지 DSLR 구입 후 먹었던 음식들 - 2

반응형

올리면서 생각하는거지만

 

생각보다는 사진이 별로 없다 =_=...

 

좀더 열심히 찍어야지 ㅡ.,ㅡ...

 

아래는 여자친구님이 사주셔서 가게 된 정자동 부근에 있는 에릭스뉴욕스테이크하우스다.

 

나 같이 밥을 아무렇게나 떼우는 스타일의 사람들은 잘 가지 않는 그런곳...

 

 ㄴ에릭스뉴욕스테이크하우스, 고구마 모양의 빵이 인상적이다 ㅋㅋㅋ 은근히 맛있다.

 

 ㄴ 메인요리가 나오기전에 나온 옥수수 스프에 통후추를 갈아 넣고 있는 여자친구님

 

 ㄴ 내 앞에 놓여져 있는 옥수수 스프 ㅋ

 

 ㄴ 후추를 갈아서 넣고나니 먹음직 스럽다.

 

 ㄴ 원래는 무한리필 샐러드 였지만 이제는 요고 밖에 안준다고 불만가득한 여자친구님... 이것도 맛남

소스가 좀 독특했다 ㅋㅋ

 

 ㄴ 아니.. 이건 무슨 랍스터 새끼인가... 새우가 너무 커서 깜놀함...

 

 ㄴ 여자친구님껀 함박 스테이크 ㅋ

 

 ㄴ 내껀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인가??? 이런거 잘안먹어서 잘모르겠다. 암튼 맛있다.

 

 ㄴ 카페에서 시원한 아이스 카페라떼 한잔 ㅋ

 

 ㄴ 여자친구님꺼 ㅋㅋ 너무 달어 ㅋㅋ

 

 ㄴ 요기는 아마도 그 서울에 도심에 절있는 거기였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난다 =_=... 아무튼 콩국수 집이다.

 

 ㄴ 나는 시원하고 맛있지만 너무 많이는 못먹는 콩국수 =_=.... 아... 내가 왜 콩국수를 주문했을까...

이상하게 콩국수는 처음에는 맛있는데 먹다보면 두통이 생김...

 

 ㄴ 훨~~~~~~~~~~씬 더 맛있던 닭가슴살이 둥둥 떠있는 바지락 칼국수ㅋ 진짜 맛있던...

 

 ㄴ 서현역 부근에 있는 오징어 파는 횟집ㅋ 여자친구님이 먹고 싶다고 해서 세트로 주문했는데 디게 많아서 먹는데

고생했음 ㅋㅋㅋㅋㅋ

 

 ㄴ 최근에는 너무 더워서 여자친구님이 자주 먹는 메밀국수 ㅋㅋ 미소야에서 사먹었는데 진짜 맛있는ㅋ

 

ㄴ 마지막 사진은 역시나 부산 사람들은 다 아는 밀면이다.ㅋ

이날은 원래 개금밀면에 가서 먹으려고 했건만

줄이 너무 길어서 오랜만에 가야 밀면을 먹으러 갔는데

 

오히려 맛도 없고 종업원들은 불친절하고 주문은 안받고

음식도 늦게 나오고 날씨까지 더워서 짜증지대로 났었다.

 

=_=... 밀면은 역시 개금밀면...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