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생활]/이런저런 일상이야기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5만명을 넘었다 ^^ㅋ

반응형

제목 :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5만명을 넘었다 ^^ㅋ

내용 : 수익이 좀 올랐으면 조켔네 ㅋㅋㅋ

문의 : GUESTBOOK 또는 이메일(dolmaus@gmail.com)

Posted by : 돌마우스


블로그를 만들어 두고 활동안하다가


최근들어 면접에 떨어지고 시간이 남길래 나름 열심히 하고 있는 블로그 라이프


애드센스 광고도 달고 새롭게 글도 포스팅하고


오랜만에 애드센스에 접속해서 수익이 어느정도 인지 확인해 보았다.




16.6달러???? ㅋㅋㅋㅋ  전기세도 안나올듯하다ㅋㅋ


물론 제대로 블로그 운영하는 것도 아니고 전문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도 아닌


내맘대로 이야기 하고 내맘대로 글 쓰고 있는 곳에서


나름 껌정도는 사먹을 수 있는 돈이 생긴다는 건 기분 좋은 일이다 ^^ㅋㅋ


그래도 나름 사람인지라 욕심은 생긴다 =_=....


최근에는 일일방문자가 300~400명 정도나 되는데 광고 클릭 수는 0인날도 많다 ㅋㅋ


사실 나만해도 광고클릭은 잘안하니ㅋ


어쨋든 앞으로 많은 포스팅을 하면서 100달러 부터 모아봐야겠다.


그래야 돈을 받지=_=... 올해안에 100달러 넘길수나 있으려나 모르겠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