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생활]/경품당첨후기

[다이어트/헬스/경품] 이승윤의 헬스닭 무료시식 당첨 후기

반응형

최근 몇년간 갑상선 항진증에 걸려서 상당히 고생을 하던 중에

안구 돌출증까지 겹치게 되어서 미친듯이 스트레스를 받다가

병원에서 스테로이드 처방을 받게 되서 한달 정도 먹고나니

몸무게가 67kg에서 현재는 80kg까지 늘어나 버렸다.


물론 운동 부족의 이유도 있겠지만 잘못된 식습관이 가장 큰 문제 인듯 싶어서

이런 저런 정보를 찾아보던중 예전에 보던 "이승윤"이라는 사람에 대해 알아보았다.

알통 28호 또는 몸짱 개그맨, 개그맨 이종격투기 선수 라는 수식어로 잘알려진 이승윤



ㄴ 이사람이 이승윤 ㅋ


개콘에서 헬스보이를 재밋게 봤었는데 이런저런 도전을 하는 모습이 참 멋있다.


갑자기 검색을 하게 된 이유는 XTM에서 방영하던 주먹이 운다 시즌1을 보던 중 나왔기 때문이다. 


검색을 하다보니 이승윤씨가 헬스닭이라는 브랜드를 런칭했었고 

이게 상당히 맛있어서 입소문이 자자 하다는 정보가 눈에 띄어서

곧바로 헬스닭 사이트를 찾게 되었다.


헬스닭 한번 가보세요^^

클릭하면 곧바로 헬스닭 고고씽 ㅋㅋ



ㄴ 사이트에 가면 메인을 장식하고 있는 이승윤의 몸ㅋ 

크.. 멋지다..



ㄴ 내가 경품에 당첨된건 때마침 이벤트 중이였기 때문이다.



헬스닭 무료 시식 신청을 클릭하면 된다 ㅋㅋ



ㄴ 헬스닭 무료 시식 신청 가능한 게시판이 있다. ㅋㅋ

매주 하는 이벤트라서 당첨자도 많다 ^^ㅋ 매주 3명이나 준다ㅋ



ㄴ 자신이 헬스닭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를 멋지게 대면 된다.


물론 곧바로 구매해서 사먹을 수도 있었지만 아직은 백수라.. 어느정도 맛보았으면 했는데

헬스닭 무료 시식 신청을 받고 있어서 신청 해보았다.


이름하여 " 내가 헬스닭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 를 대면된다.


아래는 본격적으로 헬스닭 무료 시식 신청 경품 수령 후기이다.


아직은 먹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시식후기는 다음에 쓰려고 한다.



ㄴ 경품 당첨 소식을 전화로 듣고 이틀 뒤인 7월 14일 토요일에 수령했다.ㅋㅋ



ㄴ 헬스닭 로고가 참 귀엽다 ㅋㅋㅋ



ㄴ 아니... 회사이름이 알통 컴퍼니라니 ㅋㅋ 작명 센스가 최고다 ㅋㅋ



ㄴ 박스를 오픈하고 나니 두개의 아이스 팩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포장도 참 꼼꼼하게 했다 ^^ㅋ 경품인데ㅋ



ㄴ 내부모습이다 ㅋ



ㄴ아이스팩 2개ㅋ, 이건 나중에 아이스박스에 사용하려고 냉동실에 고이 모셔두었다.



ㄴ 시식용이라고는 하지만 그냥 제품들이 들어있길래 놀랐다.

따로 시식용이라고 인쇄 되있어서 양이 작은 그런 제품들과는 다르다!!



ㄴ 아이스팩 & 헬스닭



ㄴ 아이스박스에서 모두 꺼내보니 각각 맛별로 7개가 있었다.



ㄴ 아 얼른 먹어보고 싶다ㅋ, 여러가지 맛이 있으니 하나씩 음미해보며 리뷰는 다음에 



ㄴ 헬스닭이 신기한점은 각각의 맛은 둘째치고 헬스용/다이어트용이 따로 있었던 것이다.

헬스용은 '무염'이라고 되어있어서 신기했다. 

아마도 먹는 사람이 어떤 목적에 따라서 먹을 것인지를 고려해서 만든게 아닐까?ㅋ



ㄴ 이것 또한 마늘맛이지만 '다이어트용'



ㄴ 이건 '헬스용' 양파맛, 역시 무염 처리ㅋ



ㄴ 우와 불고기 맛이다!!



ㄴ 허브맛도 있다 신기신기 ㅋ



ㄴ 레몬맛이다ㅋ



ㄴ 몸에 좋다는 토마토 맛 ㅋ



ㄴ 다이어트용이라길래 신기 하고



ㄴ 헬스용이라길래 더 신기했다.



ㄴ 귀요미 헬스닭 로고 ㅋㅋ



ㄴ 제품 뒷면의 조리 방법이다, 그냥 전자레인지 2~3분 해동후 먹으면 된다

우와 진짜 간단하네ㅋㅋㅋ, 아침이 급한 직장인들은 강추!!



ㄴ 오오오!! 재료가 국내산 닭가슴살이다!!


아무튼 국내산 닭가슴살이라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것 같아서 좋다.

시식용을 얼른 다 먹고 나면 앞으로 좀더 주문해서 운동도 병행을 하면서

과거 튼튼했던 몸으로 돌아가고 다이어트도 시작해야 겠다.

언제까지 이고 비만으로 살수는 없지 않겠는가??ㅋㅋ


아무튼 먹어보고 싶으신분은 무료시식을 신청해보시고주문하시는게 현명합니다.

물론 자신만의 스토리 텔링이 중요하겠죠?

전 시식용 떨어지면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비록 돈은 없지만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으니까요ㅋ

예전에도 닭가슴살 다이어트/헬스에 도전했었는데 너무 질려서 못먹겠더라구요.


다시한번 도전!!!



헬스닭 한번 가보세요^^

무료시식신청이나 구매하실분은 사이트로 고고씽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