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음악]/Punk

[Punk]Daft Punk - Harder Better Faster Stronger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음악은 Daft Punk의 Harder Better Faster Stronger


사실 국내에서는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많은거 같다.(내주변 이야기 =_=)


과거의 영화 Tron의 후속작인 트론 - 새로운 시작에서 OST 작업을 하고 출연도 했다.



ㄴ 트론-새로운 시작의 한장면, 


다른 애들 싸우는데 흥을 돋구기 위해서 음악 연주중인 다프트펑크 ㅋㅋㅋ


평소에도 콘서트 동영상을 보면 저렇게 헬멧을 쓰고 하던데 




ㄴ 여름에는 땀띠 날것 같은데 어떻게 저걸 쓰고 하나 싶다.


왼쪽이 기마누엘, 오른쪽이 토마스(어차피 헬멧으로 구분한다 =_=)


아래의 Harder Better Faster Stronger 또한 노래라기 보다는 그냥 음악(?)에 가까울 정도로 가사가 단순하다.


제목 그대로 Harder Better Faster Stronger 이게 가사다 ㅋ 하지만 몇번 듣다보면 중독되니 조심하자ㅋ


우선 콘서트 동영상을 관람하고 ㅋ


ㄴ위 영상은 다펑의 대표곡인 Around world와 같이 믹싱이 된 영상이다.


아래 처럼 패러디 영상도 참~ 많다 ㅋㅋ



ㄴ 야한건지 웃긴건지 =_=ㅋㅋㅋ



ㄴNew College of Florida, Dance Tutorial Fall 2010



ㄴ 초반에는 지루하다가 갑자기 음악 때문인지 격렬해지는 비키니 친구 두명 ㅋ

왜이리 웃기지 ㅋㅋㅋ



ㄴ 요기 두분은 아예 영상편집까지 했다. 대박 정성 =_=ㅋㅋ



ㄴ 이번에는 흑형 혼자 다프트 펑크 놀이 ㅋㅋ, 잘못보면 미국욕으로 보일 수도 있겠다.




무척이나 여러가지가 있지만 마지막으로 남자 두명이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만든 영상ㅋㅋ

원래 가사 대신 메리크리스마스~ 해피 뉴이어~ 이런다 ㅋㅋㅋ


ㄴ 개인이 만든 것 치고는 잘만들었다 ㅋ

반응형

'[Music::음악] > Punk' 카테고리의 다른 글

Ellegarden - Marry me  (4) 2010.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