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통신]/아이폰/아이패드

오투잼(O2Jam) - Ultimate Rhythm Action Game

반응형

안드로이드에서 즐기던 오투잼 아날로그의 번외편(?)으로 보이는

 

O2Jam - Ultimate Rhythm Action Game(줄여서 O2Jam U)

 

출시는 2012년 5월 18일에 했는데 오늘에야 출시된 걸 알아서 부랴부랴 플레이를 해봤다.

 

일단 아이폰에서 플레이 해보고 아이패드로 실행을 해보았다.

 

 

[초기 화면]

 

확실히 이전의 초기 화면과는 다르게 그래픽이나 퍼포먼스 적으로 우수하다.

우선 옵션 버튼을 클릭해봤다.

 

 

 

[옵션 화면]

 

뭔가 횡~하게 보이지만 딱 필요한 것은 있다.

눈에 띄는 것은 Display 모드 2가지

 

PORTRAIT , LANDSCAPE 모드 두가지가 있다.

단순히 플레이전의 모드 이겠거니 해서 PORTRAIT 모드를 선택후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다.

하지만 게임 플레이 할때도 적용 되는 것이였다 ㅋㅋ

 

 

 

[음악 선택 화면]

 

뭔가 더 화려해졌다. 일단 동영상 찍어봤다.

오랜만의 플레이라 잘 못하니 미스는 이해해 주시길 ㅋㅋ

 



 

화질은 인코딩을 잘못해서 좀 안좋다.

 

기존의 수평모드 보다 더 재밋는것 같다.(개인적 취향)

시간이 나는대로 더 플레이 해봐야겠다.

결론은 화려한 이펙트 덕에 재미는 더해졌지만 좀 버벅이는 감이 있다.

그래도 재미는 있으니 한번쯤 해보세요.

 

정작 오투잼 아날로그는 2012년 6월~7월 즈음에 출시된다는 루머가 있다.

 

현재는 미국, 홍콩 앱스토어에만 출시 된 것으로 알고 있다.

 

 유니버셜 앱스토어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