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영화]/영화 소식/뉴스

[다크 나이트 라이즈]가 드디어 내일(2012년 7월 19일) 개봉

반응형


드디어 새로운 배트맨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다크나이트 라이즈가


내일(2012년 7월 19일) 개봉합니다.


아래는 기사 중에서 발췌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84.4%의 예매율을 기록했다. 사전판매는 25만 4천 장으로 역대 최다 예매량이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예매량에서 '연가시'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등 

2, 3위와 30배 가까운 격차를 보이고 있으며, 19일 개봉을 앞두고 실시간으로 예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출처 : http://news.sportsseoul.com/read/entertain/1060716.htm



내일 개봉이니


얼른 예고편을 보면서 영화에 대한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자.


참고로 말하자면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상영시간


무려 164분 27초


영화보기전에 반드시 화장실 갔다가 가야 하겠네요ㅋㅋ


아래는 차례대로 예고편  / 스페셜피쳐(한글자막) 입니다.









상당히 기대 중입니다.


영화도 기대중이지만


우선은 크리스찬 베일의 

발음이 이번에는 어떨지...ㅋㅋㅋ


그 발음 때문에 한동안 아래의 패러디 영상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배아파 죽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