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학습]/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기사 실기 합격

반응형
필기는 그럭저럭 한번에 붙었었는데

실기는 2회때 떨어지고...;;(전자계산기 1점 때문에 떨어짐.........;;;)

3회때 시험을 치러 갔었는데 알고리즘 문제가 버블정렬이였었다..

도저히 기억이 안나는 나로서는 이거 뭐 어떻게 풀어야 할까 30분동안 고민만하다가

단순히 생각하기로 했다. 일단 공부했었던 거니까...

공기방울이니까 조금씩 한개씩 움직이는 걸로 생각해보고 그냥 답지에 있는거 대조해보면 될꺼 같아서

맞춰나가다보니 얼추 계산이 맞더라ㅋㅋㅋㅋㅋ

아무튼 전공자인 내가 실기를 위해 투자한 시간과 교재는?

[투자 시간]
실기시험 치기 3일전부터 공부하기 시작해서 실기시험 치기 전날 밤샘.

[교재]
그냥 인터넷에 올려져 있는 요약본을 프린트해서 그것만 봤다.(저작권 땜시롱 올리기가 좀...;)

앞으로 정보처리기사 시험 공부하실분들은 그냥 참고하세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비전공자분들도 시간만 좀 넉넉하게 잡으시고
요약본 프린트해서 그것만 매일 읽으시면 충분히 합격하실수 있을거에요. ^ㅁ^

자... 이젠 전 바닥을 치고 있는 토익을 공략하러....;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