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1

(3)
돌마우스의 다이어트용 양배추&양상추&시금치 샐러드 만들기 안녕하세요. 돌마우스 입니다. 이곳 저곳 면접 보러 다니느라 블로그 관리가 소홀해지고 있네요.어차피 방문하는 사람도 없는 유령 블로그라서 상관없지만 =_=...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를 위해서 아무 것도 참고하지 않고 온리 마트에 있는 것만 사서 최대한 저렴하게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는 원래 몸무게가 65kg이였지만 현재는 갑상선항진증 때문에 먹었던 약의 부작용으로 인해 무려 10kg의 살이 붙은거죠.. 아무튼 만들어 봅시다. 재료 : 시금치(세일중구매), 양상추 1통, 양배추 1통, 적채 반통, 까시오이 2개, 느타리 버섯 2개 정도랄까요?ㅋ ▲ 재료가 참 많긴 합니다. ▲ 양배추 채썰기 위해 다이소에서 구매한 채썰기 전용 칼입니다. ▲ 이것 또한 다이소에서 구매한 야채 탈수기 입니다. ▲ 우선..
SKY 베가S5(IM-A840S)의 간단하고도 단순한 개봉기 오랜만에 천스파 대란(1000원 짜리 할부원금의 베가S5)으로 저도 번호이동으로 하나 장만해 보았습니다. ▲ 우선 박스를 보시면 이쁜것 같기도 하고... 촌스러운 것 같기도 하고..어쩌다가... 프리미엄을 자랑하던 스카이 브랜드가 이리 변했을까요 ㅠ_ㅜ;; ▲ NFC유심입니다. 저거 짜를때 마이크로 유심으로 변하지 않게 조심해야합니다.베스파는 마이크로 유심이 아닌 일반 유심이니까요 =_=...유의하세요. ▲ 계속해서 박스 옆모습을 보면 SK에서 엄청나게 홍보하던 4G LTE 마크가 보입니다. ▲ 칼로 깔끔하게 스티커를 잘랐습니다. 이제 열어 봅시다. ▲ 오픈과 동시에 눈에 띄는건 IPS 패널을 사용했다는 것 빼고는...;; ▲ 폰은 일단 제끼고 안을 열어보니 뒷면 케이스가 깔끔하게 보입니다. ▲ 전체 구..
Blogsy를 이용해서 아이패드로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사실 요즘 제가 구직중이라서 백수생활을 하고 있지만 매일 이력서를 쓰고 면접을 보러다니느라 정신이 없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시간이 날때마다 틈틈히 블로그 포스팅을 하기 위해 Blogsy라는 어플을 5달러라는 거금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내일이 쌍용정보통신 2차면접이라서 현재 서울에 올라와 있는데 카페에서 열심히 자기소개 외우다가 머리가 좀 복잡해져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탐앤탐스에서 커피만 맨날 먹다가 프레츨 처음 먹어 봤는데 상당히 맛있군요!? 근데 너무 비싸기도 해서 다음부터는 안먹고 그냥 카페에 앉아서 공부나 해야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캐논 600D와 뉴아이패드를 항상 들고 다니는데 이제는 돌아다니면서 포스팅 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군요. 프레츨과 얼음물 입니다.ㅋㅋ 아이패드로 올리는 첫 글이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