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통신]/IT 소식/리뷰

아이패드 미니 루머 사진 & 다양한 색상의 미니

반응형

저는 아이패드2 사용하다가 팔고 뉴아이패드를 새로 구입해서 레티나 디스플레이의 엄청난 해상도를 눈으로 즐기며 사용중인 유저입니다. 평소에 뉴패드로 책을 읽거나 PDF 리더기로 사용하고는 있지만 사실상 무게가 은근히 무겁기 때문에 휴대는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최근 아이패드 미니 관련 루머들이 많이 나오던데 이렇게 루머가 많이 나오면 애플에서도 안 만들고 못 베길거라 생각은 했는데요. 유출된(?) 사진은 보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현재 나온 루머로는 게임기로서의 역할만 충실할 듯 싶습니다. 왜냐하면 아이패드 미니는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아니라 라는 이야기가 많거든요.


물론 레티나가 아니더라도 상관은 없겠지만 눈이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적응된 사람이라면 레티나가 아닌 아이패드 미니에는 그다지 메리트를 느끼지 않을 듯 합니다.








유출된 아이패드 미니 사진 - 출처 : http://www.businessinsider.com/


커넥터 부분이 아이폰 5와 똑같이 애플의 독자적인 라이트닝 포트를 사용하는 걸로 나오는 군요. 해외에서는 벌써 부터 라이트닝 케이블의 단점 들이 속속들이 제보되고 있다는데 일단은 아이폰 5가 출시 되고 난 뒤에 이야기 해보도록 하죠.


아래는 실제 사진은 아니고 한 디자이너가 뉴 아이팟 터치 시리즈(아이팟 터치 5세대)의 색상과 비슷하게 아이패드 미니를 꾸몄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하늘색, 빨간색도 상당히 이쁘장하군요. 










화려한 색상의 아이패드 미니 - 출처 : 기즈모도


아이패드 미니가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지만 애플에서도 구매자의 수요가 계속 되는 한 언젠가는 출시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레티나가 아니라는 말이 많으니 저는 레티나로 출시되는 아이패드 미니가 나올 때가 되면 구매를 고려해야겠습니다.


반응형